강의자료나 연습문제 풀이집에 관하여 알려드립니다.

복두출판사 0 5034

현재 강의자료나 연습문제 풀이집에 관하여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학기때가 되면 더욱 많은 연습문제 풀이집 문의가 들어오는 실정입니다. 

강의자료의 경우 강의하시는 교수님들께 제공해드리는 자료로 PP자료나 한글로 되어있는 자료입니다. 
서적의 출간이후 뒤늦게 강의자료를 만들다 보니 강의자료가 다 만들어지지 못하고 미흡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가능한 최대한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자세한 자료 유무는 본사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연습문제 풀이집에 관하여 말씀드립니다. 

저희의 도서 90% 이상은 대학에서 교재로 사용하고 있는 대학교 전문 교재입니다. 
저희 출판물 대부분은 저작권이 저자에게 있어, 해답집은 저자의 의사에 따라 해답유무가 결정됩니다. 해답집은 교재 특성상 대부분 첨부하지 않습니다. 
해답이 있으면 학습효과가 떨어지고, 정해진 단답형이 아니기 때문에 정해진 해답은 없다는 점과 그리고 해답지를 제공하면 똑같은 보고서가 올라온다는 이유 등의 이유가 있습니다. 
가장 큰 이유로는 교재(모르는 부분을 가리키는 교수님이 있다는 점)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모르는 해답은 직접 강의하는 강사(교수)님에게 질문하여 해결하기 바랍니다. 
저희도 해답을 제공해 드리지 못해 독자분들에게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출판사 입장도 이해해 주시기를 바라며, 향후에는 저자와 협의를 통해 독자들의 요구(해답제공)에 만족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불편을 끼쳐 드린 몇몇 점 죄송스러운 말씀드리며 
다른 대체 방안을 위해 연구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도서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복두가 되겠습니다. 
항상 관심가져주신 독자분들과 저자분들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말씀도 함께 드립니다.
  

0 Comments
제목